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개늑시' 차수연, 요염·몽환적 매력 화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차수연이 '요염 팜므파탈'이라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수목극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태국 거대 조직 청방의 보스 마오(최재성 분)의 애인 샤오밍 역을 맡아 보는 사람을 한 눈에 매료시키는 요염하고도 몽환적인 매력을 어필,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에 시청자들은 차수연의 등장 하나하나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차수연은 '개와 늑대의 시간'의 한 축을 형성할 드라마의 히든 카드로 명명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샤오밍의 오묘하고 요염한 매력이 눈에 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인물인 것같다" "차수연의 등장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이준기를 유혹하는 샤오밍이 너무 기대된다" "태국 조직 보스인 마오(최재성 분)이 왜 샤오밍에게 반했는지 알 것 같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샤오밍을 주목한다"는 등 차수연에 대한 호평을 보내고 있다.

또한 차수연은 영화 '별빛 속으로'의 개봉(9일)을 앞두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관심과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별빛 속으로'에서 차수연은 신비한 매력을 가진 여고생 수지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도 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차수연은 2004년 KBS 드라마 '알게 될거야'로 데뷔 이후 김태우, 박효신, 하림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감성 연기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SK텔레콤 June, 야후, 미샤, 실론티, SONY, 크라운 베이커리 등에 출연, 전지현과 이영애를 섞어놓은 듯한 외모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조이뉴스24 /이지영기자 jyl@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늑시' 차수연, 요염·몽환적 매력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