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사이트 맥스MP3 6월 4주차 맥스차트에서 gavy nj project group 'H7美人'의 'LOVE ALL'이 1위를 차지했다. 버즈의 '남자를 몰라'와 백지영의 '사랑안해'는 나란히 2~3위에 랭크됐다.
월드컵의 영향으로 6월 한달간은 새롭게 음원을 발표하는 가수들이 뜸했다. 이 때문에 맥스차트 상위권내 곡들도 대부분 5주 이상 길게는 10주 이상을 상위권에 머물며 롱런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가수가 SG워너비와 씨야 그리고 바이브.
SG워너비의 '내사람'은 14주간, 씨야의 '사랑하기 때문에'와 바이브의 '그남자 그여자'는 18주간을 10위권 내에 머물러 눈길을 모았다. 16강 탈락으로 인해 월드컵 열기가 시들해졌다 해도 당분간 이들의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조PD&브라운아이드걸스의 '홀드더라인'이 이번 주에도 8계단이나 상승하며 6위에 랭크됐다. 차트 10위권 내 유일한 댄스곡으로 여름 시즌을 타고 오래 기간 차트 상위권에 머물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테이의 '믿을 수 없는 말'이 이번주 맥스차트 순위권 곡들 중 가장 높은 상승폭을 보였다. 무려 54계단 상승. 이번주 차트 순위에서는 67위에 랭크돼 있어 상위권과는 조금 멀지만 게시판이나 댓글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있어 다음 주 맥스차트 순위가 기대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