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세븐, MTV 아시아 음악상 축하무대 공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세븐이 오는 5월6일 전세계 음악인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음악채널 MTV코리아는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 '2006 MTV Asia Awards'(이하 2006 MAA)에서 가수 세븐이 축하 공연 아티스트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MAA는 중국, 홍콩,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등 아시아 10개국을 대표하는 각 국가별 최고의 가수상과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최고의 남녀 가수, 최고의 뮤직비디오 등을 가리는 자리다.

역사는 짧지만 큰 대회 규모와 세계 팝 가수들의 참여로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한국 가수가 2팀이나 시상식에 참여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가수 세븐이 축하 무대 가수로 초청을 받고, 강타가 후바스탱크, 콘, 리 라이언, 타타영, 바네사 우 등과 함께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날 진행은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켈리 롤랜드와 대만의 왕 리홈이 맡는다.

한편 SG워너비, 휘성, 세븐, 테이, 버즈 중 한팀이 시청자 투표에 의해 MAA 시상식에서 '최고의 한국 가수상'을 수상하게 된다. 투표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MTV 코리아 홈페이지 등을 를 통해 이뤄졌다.

2004 MAA에서는 가수 보아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상'과 '최고의 한국 가수상' 등 2관왕을 차지했으며 쓰나미 사태로 축제 성격에서 자선공연으로 성격이 바뀐 2005 MAA(MTV Asia Aid)에서는 비가 한국 대표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2006년을 빛낼 '최고의 한국 가수상' 수상자는 5월 6일 열리는 MAA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시상식은 MTV 코리아를 통해 오는 5월 20일에 녹화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 MTV 아시아 음악상 축하무대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