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수 비, 타임 선정 '세계 연예분야 100인' 후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비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 & 연예분야' 100인 후보에 올라 '아시아의 스타'임을 입증했다.

비는 타임지가 최근 실시한 '타임 100' 투표 '예술 & 연예 분야'에서 할리우드 톱스타 조지 클루니와 클린트 이스트우드,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2006년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을 수상한 이안 감독, 중국의 영화배우 장쯔이 등과 함께 100인 후보에 올랐다.

예술 & 연예분야에는 또 힙합가수 카인 웨스트, '해리포터'의 작가 JK롤링, 팝가수 대디 양키, 미국의 배우 겸 코미디언 존 스튜어트, 영화 '카포트'로 올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등도 후보에 올랐다.

19일 오전 9시(한국시간) 현재 가수 비는 32%의 지지율을 얻어 37%의 지지율을 얻는 이안 감독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대디 양키와 장쯔이는 7%의 지지율로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조지 클루니는 5%의 지지율로 5위를 달리고 있다.

5주에 걸쳐 투표를 실시하고 있는 타임은 오는 23일 비가 후보로 올라 있는 예술가&연예인 부문 결과를 발표한다.

시사주간지 타임은 매년 영웅&아이콘, 지도자&혁명가, 건축업자&Titans, 예술가&연예인, 과학자&사상가 등의 분야에서 권력이나 재능, 도덕적 모범을 통해 세계를 변화시키는 각 분야의 유력인사 100명을 선정해왔다.

조이뉴스24 /서동삼기자 sam@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비, 타임 선정 '세계 연예분야 100인' 후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