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장충체육관에서 벌어지는 스피릿MC 8 'Only One'에서는 출전 선수들의 화끈한 경기와 함께 최무배, 나카무라, B.J.Penn 등 유명 선수들의 세컨드 활약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부산 중전차' 최무배는 이번 대회에서 팀태클의 수장으로 곽사진의 세컨드로 활약할 예정이며 프라이드 예비스타 나카무라 카즈히로와 프라이드 무사도 출전자 김진오는 김재영의 세컨드로 스피릿MC 무대에 등장할 계획이다.
미국 UFC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B.J.Penn은 팀 B.J. Penn의 세컨드로 오는 20일 3명의 선수와 타격 코치를 이끌고 한국 땅을 밟는다.

이들 외에도 스피릿MC 미들급 챔피언인 임재석은 김창현과 한스올센의 세컨드로 나서고 이재선과 백종권은 최정규의 세컨드로 스피릿MC 무대를 빛낼 계획이다. 또 진무관 가라데의 오쿠다 마사카츠는 최영과 일본선수들의 세컨드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피릿MC 8 'Only One'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현재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 당일 경기장에서는 영화 '짝패' 쇼케이스 및 퍼포먼스를 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대회 전 경기가 디지털 케이블 PPV(Pay Per View)와 VOD 서비스 채널인 CGV CHOICE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케이블 위성 영화오락채널 XTM은 23일 오후 8시부터 스피릿MC 8 'Only One'을 녹화 중계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