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가수 손태진이 파인애플 연어구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손태진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손태진은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모님을 위해 요리를 했고, 파인애플 연어구이를 선보였다.
손태진은 어머니의 레시피북을 꺼내며 "이 요리는 엄마가 만드신 요리다. 집에 행사 있을 때 꼭 등장하는 음식이다"고 밝혔다.
![편스토랑 [사진=KBS2]](https://image.inews24.com/v1/02cc82a9c8f18f.jpg)
이어 손태진은 "언젠가 라디오에서 한번 이야기한 적 있는데 팬들이 너무 궁금해하더라. 파인애플과 연어를 같이 먹으면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더라"고 말했다.
손태진은 세 등분한 연어 사이에 반달 모양으로 자른 파인애플을 세웠다. 거기에 굴맛 간장과 물을 섞은 간장 소스를 부었다. 손태진은 "해외에 있을 땐 엄마가 쯔유를 많이 사용했다"고 말했다.
![편스토랑 [사진=KBS2]](https://image.inews24.com/v1/9aafb68487834b.jpg)
이어 손태진은 올리브와 후추를 뿌리고 오븐에서 구워냈다. 출연진들은 "초간이다"고 놀라워했고, 이연복은 "처음 보는 레시피다"고 신기해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