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준호의 화보 촬영이 공개됐다.
이준호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Singleton) 최초의 앰버서더로서 진행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배우 이준호가 광고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4090301925ebf2.jpg)
![배우 이준호가 광고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bef50e3bd4e33d.jpg)
이번 디지털 커버는 싱글톤이 새롭게 전하는 브랜드 캠페인 '싱글톤은 외롭지 않아'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비주얼로, 혼자보다는 함께할 때 더욱 깊고 풍성해지는 싱글톤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이준호는 절제된 감성과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싱글톤을 여럿이 함께 나누는 순간들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준호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태풍상사'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앞두고 있다.
![배우 이준호가 광고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271e8e782950ba.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