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폭싹 속았수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폭싹 속았수다' 예고편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230ee60c208973.jpg)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다채로운 인생의 사계절의 모습을 파노라마처럼 담아냈다. '관식'(박보검)에게 틱틱대며 자기의 꿈을 얘기하는 '애순'(아이유)과 그런 그를 묵묵히 받아주는 '관식'의 모습은 꿈 많고 요망진 '애순'과 팔불출 무쇠 '관식' 그 자체를 보여주며 두 캐릭터가 보여줄 케미를 향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문소리와 박해준이 통통 튀는 청춘을 지난 '애순'과 '관식'으로 등장해 성숙해진 이들의 또 다른 삶의 일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건, 사랑과 생에 대한 기록", "실은 실은, 나와 당신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두 청춘의 모험 가득한 삶이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1960년대 제주부터 2025년 서울까지 때로는 흐리고, 때로는 맑은 나날들 가운데 펼쳐질 이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은 각양각색 살아 숨 쉬는 캐릭터들이 선사할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 채운 또 하나의 인생 드라마를 예고한다.
'폭싹 속았수다'는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