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역가왕2', 4월 서울 시작⋯전국투어 콘서트 '10개 도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현역가왕2'가 4월 서울을 시작으로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1월 5주 차 TV-OTT 검색 반응 1위, 9주 연속 화요일 전체 예능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적수 없는 독보적 예능 킹의 위용을 입증했다. 특히 '준결승전' 1라운드 '1 대 1 장르 대첩'으로 진행된 지난 1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 13.8%, 전국 12.8%를 달성,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더 깨부쉈다.

현역가왕2 [사진=MBN ]
현역가왕2 [사진=MBN ]

'현역가왕2'는 방송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문의가 폭주했던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는 4월 서울을 기점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광주, 울산 등 10개 도시에서 개최를 확정 짓고, 추후 추가 지역 오픈을 예고하고 있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는 2025 '한일가왕전'에 출격할 대한민국 대표 남성 현역 TOP7이 가려지는 결승전 방송 직후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지난 '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가 서울 콘서트 1만 8천 명 운집, 창원 콘서트 오픈과 동시에 VIP석 전석 매진 등 돌풍을 일으켰던 가운데 '현역가왕2' 역시 시즌1의 흥행 파워를 이어받아 경이로운 기록을 쏟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현역 강문경-김경민-김수찬-김준수-나태주-노지훈-박서진- 신승태-신유-에녹-재하-진해성-최수호-환희 중 과연 누가 최종 TOP7의 자리를 차지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전국 투어에서 시청자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환호하며 열광할 최종 TOP7의 행방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보내준 무한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다"라며 "실력과 매력을 동시에 갖춘 현역들이 전국을 들썩일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1일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역가왕2', 4월 서울 시작⋯전국투어 콘서트 '10개 도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