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별들에게 물어봐' PD "이민호 헐랭이 매력…오정세, 비주얼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별들에게 물어봐' 박신우 PD가 배우 이민우, 공효진 등 주연배우의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발표회에서 박신우 PD는 "어깨 힘 빼고 헐랭이 같은 이민호의 매력을 남들에게도 보여주고 싶었다. 공룡 연기를 하면서 지구에 하나 남은, 멸종된 공룡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라며 "상상보다 훨씬 대본 이해도가 뛰어난 친구"라고 이민호를 소개했다.

배우 이민호-공효진-한지은-오정세가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공효진은 나보다 서숙향 작가와 작업을 많이 해왔다. 나와는 배우-감독 관계보다는 친한 친구관계가 강하다. 오래 작업을 해야하는 만큼 함께 하고 싶어서 부탁했다"면서 "오정세는 연기력은 조금 애매해도(?) 비주얼로 캐스팅 했다. 한지은은 도회적인 이미지와 아무 상관 없는 순박한 친구"라고 캐스팅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 배우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 등이 출연한다.

2025년 1월4일 밤 9시20분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들에게 물어봐' PD "이민호 헐랭이 매력…오정세, 비주얼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