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4 SBS연예대상', 전현무·장도연·이현이 MC 확정…"31일에 만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현무와 이현이, 장도연이 사상 처음으로 12월 31일에 개최되는 '2024 SBS 연예대상'을 이끈다.

10일 SBS는 "전현무와 이현이, 장도연이 '2024 SBS 연예대상' MC로 확정됐다"고 알렸다.

'2024 SBS연예대상'에서 전현무와 장도연, 이현이가 MC를 맡는다. [사진=SBS]

각 방송사 간판 예능을 누비고 있는 전현무는 '2024 SBS 연예대상'을 위해 전현무 특유의 매력이 돋보일 패러디 티저와 오프닝 무대까지 준비하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 오프닝 무대는 '더 매직스타'를 통해 배운 마술을 바탕으로 직접 꾸밀 예정이다.

장도연, 이현이도 MC로 나선다. TV와 유튜브 등을 넘나들며 이 시대의 가장 핫한 MC로 부상 중인 장도연과 2년 연속 'SBS 딸 상'을 수상한 이현이는 전현무와 함께 3MC 라인업을 구축하며 환상의 예능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1일 개최되는 사상 첫 'SBS 연예대상'인 만큼 올해 시상식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예능 대축제로 꾸며져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콘텐츠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축하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올해도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밈 장인'과 함께 2024년을 수놓았던 셀럽들이 대거 시상자로 등장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4 SBS연예대상', 전현무·장도연·이현이 MC 확정…"31일에 만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