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보자GO' 신철, 10살 연하 라디오 작가 아내 공개…미모에 감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신철이 '가보자GO'에 출연해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3 4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가수 신철이 등장해 미모의 능력자 아내를 최초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보자GO’시즌3에 가수 신철이 출연한다. [사진=MBN]
‘가보자GO’시즌3에 가수 신철이 출연한다. [사진=MBN]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스페셜 MC로 등장한 김창열은 90년대 '철이와 미애', '나미와 붐붐' 등의 래퍼로 활약했던 가수 신철의 집을 방문했다. 집안을 둘러보던 세 사람은 감사패부터 공로패까지 다양한 트로피가 전시된 '신철 명예의 전당'을 보며 감탄하던 중 '명예의 전당' 가운데 자리한 신철의 아내 사진을 발견하고 놀라워했다.

'가보자GO'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신철의 10살 연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라디오 작가로 활약 중인 능력자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신철의 아내 사진을 본 MC들은 "정말 멋있고 아름답다"라며 극찬했다.

김창열은 "나는 이 사진이 제일 좋다"라며 한 사진을 가리켰고, 사진 속에는 신철과 아내가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철은 "내가 DJ를 하는데 아내가 잠깐 와서 이야기를 나누다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찍은 것"이라며 낭만적인 사진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한 신철 부부의 결혼식 성혼선언문을 발견한 MC들은 "결혼식도 남달랐을 것 같다. 디제잉도 직접 하고"라며 결혼식에 대해 궁금해 했고, 이에 신철은 "파티식으로 진행했다"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철의 결혼식 영상 속에는 화려하고 파격적인 야외 수영장에 방송인 강호동, 가수 인순이, 배우 박중훈 등 장르를 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MBN '가보자GO' 시즌3는 오는 12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보자GO' 신철, 10살 연하 라디오 작가 아내 공개…미모에 감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