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샘김·하현상·투바투 연준,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OST 명가' 스튜디오 마음C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제작에 참여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16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빈센트블루와 샘김, 하현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RIWOO (DASUTT), 김희원, EJel(이젤) 등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아티스트가 대거 라인업에 포진해 드라마는 물론 음악 팬들의 기대를 동시에 모으고 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사진=쿠팡플레이 ]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사진=쿠팡플레이 ]

스튜디오 마음C는 그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1·2', '스물다섯 스물하나', '일타 스캔들', JTBC '나의 해방일지', '힙하게' 등 흥행 드라마 OST 제작에 잇달아 참여해 왔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웰메이드 곡들로 'OST 명가'로 우뚝 선 데 이어 최근에는 배우 발굴 및 동요 제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그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다양한 가창진들이 완성할 OST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스튜디오 마음C가 OST 흥행을 이어갈지가 관전 포인트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에는 독보적 음색으로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우뚝 선 '빈센트블루', 섬세한 보컬과 노랫말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샘김',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하현상', 유니크한 음색으로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줄 '연준', 따뜻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밴드 다섯의 보컬 'RIWOO (DASUTT)', 아이유 등과 꾸준히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인지도를 굳힌 '김희원', JTBC '싱어게인3'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EJel'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긴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샘김·하현상·투바투 연준,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