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망' 박보람, 10일 전 신곡도 냈는데…'보고싶다 벌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이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전했다. 불과 10일 전 신곡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해왔던 터라 안타까움은 더욱 크다.

12일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박보람이 사망한 것이 맞다. 현재 입장 정리 중"이라고 전했다.

박보람은 전날 오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배우 박보람 프로필.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보람 프로필.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박보람은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다.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히트시켰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 스펙트럼을 보유했고, 밝은 감성과 깊이 있는 보이스로 사랑 받았다. 그는 '애쓰지마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인순이와 컬래버한 '내일이 빛날테니까' 등 힐링과 위로를 안기는 공감 노래도 많이 불렀다. 지난해에는 정인의 '장마'를 리메이크한 새 싱글을 발매하며 풍부해진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다이어트의 아이콘이기도 했다. '슈퍼스타K2' 출연 당시보다 30kg 가량을 감량한 뒤 '예뻐졌다'를 발표했고, 요요 없이 건강을 유지해 화제를 모았다.

가수 박보람이 생전 SBS M '더 쇼' 생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박보람이 생전 SBS M '더 쇼' 생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올해는 박보람이 정식 데뷔한 지 10년이 된 해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활동을 앞두고 있었다. 올해 2월에는 데뷔 10주년을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를 냈고, 지난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해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보고싶다 벌써'에는 '갑작스러운 이별 더 막막하잖아' '네 사랑이 필요해 난/헤어질 수 없어' '어떻게 잊어 어떻게 지워 너를/눈가에 고인 술이 흘러내려' 등의 가사가 담겨 더욱 먹먹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망' 박보람, 10일 전 신곡도 냈는데…'보고싶다 벌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