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TV조선이 4주간 '미스트롯3' 갈라쇼를 선보인다.
'미스트롯3'는 첫 방송 이래 12주 연속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 대기록을 세웠다. '미스트롯3'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조사 결과 3개월 연속 1위, 온라인 화제성 조사 플랫폼인 굿데이터 펀덱스(FUNdex) 2월 5주차 TV-OTT 비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 갤럽 조사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 두 달 연속 1위를 하는 등 공신력 있는 방송 인기 조사 1위를 싹쓸이했다.
'미스&미스터' 시리즈 최연소 진을 배출하며 성공적인 트로트 세대교체를 이끌어 낸 '미스트롯3' 갈라쇼는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던 감동의 무대부터 춤이 절로 나오는 흥겨운 무대까지 지난 3개월간 쉼 없이 달려온 그 뜨거웠던 열정의 순간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미스트롯3-갈라쇼'는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과 '미스트롯3'가 배출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재등장해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미션 무대, 오직 갈라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콜라보 무대 등 환희와 감동을 선사할 풍성한 볼거리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TOP7 트롯 요정들의 경연 후 이야기와 풋풋했던 제작진 오디션 당시 모습부터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영상까지 뜨겁고 치열했던 3개월간의 기록들을 시청자들에게 낱낱이 보여드리며 궁금증을 해소시킨다. 이어 경연 동안 그들을 울고 웃게 한 마스터들에게 마음속에 꽁꽁 숨겨온 질문을 하는 마스터 청문회 'TOP7이 마스터에게 묻는다'와 트롯 요정들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TOP7 X파일' 등도 준비되어 있다.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