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권유리, 30대 기자 변신…'돌핀', 3월 13일 개봉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소녀시대 멤버 권유리 주연 영화 '돌핀'이 3월 13일 개봉된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돌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마노엔터테인먼트]
'돌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마노엔터테인먼트]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왔던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 영화로,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으로 분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베테랑 배우 길해연, 라이징 배우 현우석, 개성파 배우 박미현 그리고 실력파 배우 심희섭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남다른 연기 앙상블이 보다 빛나는 올봄의 기대작이다.

'돌핀' 메인 포스터엔 권유리의 따뜻한 시선과 봄 햇살 같은 밝은 미소가 담겼다. 평화로운 바닷마을 서천에 어울리는 소박한 차림과는 다소 상반된 금시계는 그곳을 지키고 싶은 '나영'의 캐릭터에 담긴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카피 '지금 당신에게 하이파이브!'는 급작스러운 삶의 변화를 마주한 '나영'처럼, 인생 속 변화의 모멘트를 마주한 모두의 마음을 터치하는 '돌핀'만의 힘찬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태그라인 '떼굴떼굴 쿵! 인생 모멘트'는 극중 '나영'이 우연히 접한 볼링을 통해 용기를 내는 것처럼, 주저하고 있는 모두에게 용기를 북돋아 줄 하이파이브 드라마 '돌핀'의 밝고 따뜻한 정서를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유리, 30대 기자 변신…'돌핀', 3월 13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