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준호가 디지털 싱글 'Nothing But You (Korean Ver.)'(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을 발매하고 달콤한 목소리로 포근한 겨울을 선사한다.
이준호는 11월 29일 새 디지털 싱글 'Nothing But You (Korean Ver.)'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정식 발매한다. 신곡은 2019년 4월 일본에서 발표한 현지 첫 영화 출연작 '장미와 튤립' OST 'Nothing But You'의 한국어 버전. 작품의 밝고 행복한 스토리에 감동을 더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한국어 버전을 공개하고 더욱 많은 팬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이준호 프로필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2ea3fd04a7024c.jpg)
'Nothing But You (Korean Ver.)'은 R&B,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이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해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성을 담았다. 진심을 가득 실은 노랫말과 가슴 벅찬 멜로디로 올겨울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한다. 11월 3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Can I (Korean Ver.)'(캔 아이 (한국어 버전))에 이어 이번에도 K팝 명곡 작곡가 홍지상이 힘을 보탰다.
이번 신곡은 정식 발매에 앞서 오직 팬들만을 위한 자리에서 최초 공개됐다. 지난 10월 14일 첫 단독 팬미팅 투어
아시아 8개 지역에서 전개되고 있는
한편 이준호의 새 디지털 싱글 'Nothing But You (Korean Ver.)'은 오늘(29일, 수)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