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와 이동하 소속사 51K 측은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소진과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라고 결혼 발표를 했다.
이어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박소진, 이동하 배우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박소진과 이동하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로써 박소진은 걸스데이 멤버들 중 처음으로 결혼을 하게 됐다.
박소진은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후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이로운 사기' 등에서 배우로 활약 했다.
이동하는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동 중이다. 최근 MBC '닥터로이어', JTBC '대행사'에 출연했으며, 연극 '기형도 플레이' 공연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박소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눈컴퍼니입니다.
눈컴퍼니 소속배우 박소진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기쁜 마음을 전하고자 인사드립니다.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소속 51K)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박소진 배우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동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51K입니다.
51K 소속 배우 이동하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배우 이동하와 배우 박소진(소속 눈컴퍼니)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이동하 배우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이동하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