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는솔로' 16기 영자, 상철과 대화중 극대노 "일부러 그러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자가 '데이트 번복'에 이어 '극대노 탈주'를 감행한다.

27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시킨 영자의 '극대노 사태'가 공개된다.

이날 영자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마지막 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한다. 처음에는 웃음으로 시작한 대화는 한숨과 함께 구렁텅이에 빠져들고, 영자는 "이해를 하셨으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하다 결국 "아니라니까요!"라고 버럭 소리 지른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누가 마취총을 쏴야할 것 같은데"라며 상철을 향해 '훅'하고 '랜선 마취총'을 날린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반면 상황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영자는 "그만 좀"이라며 "영숙님이 왜 소리 질렀는지 알겠어"라며 영숙의 마음에 빙의한다. 조금씩 분노가 차오른 영자는 "일부러 그러시는 거냐?"면서 깊은 한숨을 몰아쉰다.

그럼에도 영자를 분노케 할 돌발 상황은 계속되고, 영자는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영자는 "죄송한데 들어가보겠다"며 대화 중단을 선포한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3주 연속 전체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지켰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폭등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2주차 'TV종합 화제성' 부문에서도 2위에 올랐다. 나아가, 'TV 검색 반응 TOP10' 1위에 등극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SOLO' 16기), 2위 ('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4위 ('나는 SOLO' 영숙), 6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7위('나는 SOLO' 방송 시간) 등 무려 6개 순위를 올킬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16기 영자, 상철과 대화중 극대노 "일부러 그러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