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렌 살해 혐의' 김철기 긴급 체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가 '렌 살해 혐의'로 '배종옥 비서' 김철기를 긴급 체포한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약칭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 측은 30일 오진성(나인우 분)과 정우노(김철기 분)의 취조실 불꽃 대립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가 '렌 살해 혐의'로 '배종옥 비서' 김철기를 긴급 체포한다.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가 '렌 살해 혐의'로 '배종옥 비서' 김철기를 긴급 체포한다. [사진=ENA]

지난 방송에서 오진성, 고영주(김지은 분)는 차영운(권율 분)의 심장 이식 수술을 위해 오진우(렌 분)가 사망했으며, 이 모든 것이 유정숙(배종옥 분)의 계획 하에 벌어진 일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충격에 빠졌다.

심지어 차영운의 심장 이식 수술은 비밀리에 진행되어 기록에도 남아있지 않았고, 오진우의 심장 수혜자 역시 조작된 것이었다. 여기에 오진우를 습격한 괴한의 정체가 정우노라는 정황까지 드러나면서 오진성, 고영주, 차영운이 무사히 진실을 파헤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취조실에서 마주하게 된 오진성과 정우노의 모습이 담겼다. 감정을 숨긴 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는 정우노와, 이미 그의 속내를 간파한 듯 여유로운 미소를 띈 오진성의 얼굴에서 두 남자의 불꽃 튀는 기싸움이 예상된다. 과연 오진성은 유정숙의 끄나풀 정우노를 잡고, 나아가 '최종 보스' 유정숙까지 단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30일 방송에서 오진우 죽음에 숨겨졌던 또 다른 전말이 밝혀진다"라며 "오진성은 정우노를 잡고 나아가 유정숙까지 무너뜨릴 전면전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또 한 번 예상을 뒤엎는 파격 반전 전개가 그려지며 시청자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렌 살해 혐의' 김철기 긴급 체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