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천둥 "♥미미, 내가 살아가는 이유…사랑하고 고마워" 열애 고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엠블랙 출신 천둥이 구구단 출신 미미와 열애를 직접 고백했다.

천둥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컨하우스'를 통해 미미와의 연애를 공개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미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둥은 미미의 볼에 입을 맞추고 있다.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열애를 직접 고백했다. [사진=천둥 인스타그램]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열애를 직접 고백했다. [사진=천둥 인스타그램]

이어 "처음엔 걱정도 많았고 용기도 부족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용기를 내었다"라며 "항상 부족하고 불안한 저를 차분하게 응원해 주고 따듯하게 이해해 주며 단단하게 지켜준 미미를 위해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고백했다.

또 그는 "지금까지 저를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음악 하는 아티스트로써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달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P.S 내 살아가는 이유가 되어준 미미야.. 사랑하고 고마워"라고 덧붙이며 미미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미미 역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앞서 천둥과 미미는 13일 방송된 KBS2 '세컨 하우스' 예고편에서 손을 잡고 등장해 "저희 이제 4년"이라며 열애를 고백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둥 "♥미미, 내가 살아가는 이유…사랑하고 고마워" 열애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