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선호, 홍보도 프로 '귀공자'…'굿모닝FM 테이입니다'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호가 '귀공자' 열혈 홍보를 계속 이어간다.

김선호는 29일 오전 8시 MBC 라디오 '굿모닝FM 테이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배우 김선호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 언론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배우 김선호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 언론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다.

김선호는 '귀공자'에서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 역을 맡아 파워풀한 액션부터 광기 넘치는 표정, 극과 극 반전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런 그가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 출연해 '귀공자' 홍보를 위해 전력을 다한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김선호는 성공적으로 스크린 데뷔를 마친 소감부터 카체이싱, 와이어, 총격 액션 등 액션 연기를 위한 연습 과정과 촬영 현장 에피소드는 물론, 함께 호흡을 맞춘 박훈정 감독, 배우들과의 케미 등 '귀공자'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선호, 홍보도 프로 '귀공자'…'굿모닝FM 테이입니다'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