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사냥개들', 글로벌 반응 뜨겁다…22개국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사냥개들'을 향한 전 세계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15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감독 김주환)은 708점을 얻어 넷플릭스 TV시리즈 부문 2위를 지켰다.

'사냥개들'이 글로벌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앞서 6위(252점)로 출발했던 '사냥개들'은 공개 3일 만에 2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그리고 3일째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처음으로 700점대에 올라선 것과 더불어 한국을 비롯해 일본, 브라질, 홍콩, 대만, 싱가포르, 터키 등 1위 국가도 16개국에서 22개국으로 증가했다.

지난 9일 전 세계에 공개된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 건우(우도환 분)와 우진(이상이 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우도환이 전역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이자 '청년경찰', '사자' 김주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았다. 우도환과 이상이는 복싱 선수로 변신해 탁월한 액션과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형성했다. 여기에 박성웅, 허준호, 이해영, 류수영, 최시원, 최영준 등이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음주운전 사고' 물의를 일으킨 김새론은 현주 역으로 등장한다. 김새론은 해당 사고 이후 극에서 중도 하차했고, 이로 인해 김주환 감독은 후반 7, 8회 대본을 전면 수정했다.

앞서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사냥개들' 은 공개 후 3일 만에 2천797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부문(비영어) 2위에 올라섰고, 한국뿐만 아니라 브라질, 프랑스, 멕시코를 비롯한 40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사냥개들', 글로벌 반응 뜨겁다…22개국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