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불후의 명곡' 이찬원 "라포엠 정민성 짝사랑女 이자리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 바다, 라포엠, 김기태, 홍진영, 퍼플키스가 정면 승부를 펼친다.

25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95회는 '작사가 故 박건호'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바다, 라포엠, 김기태, 홍진영, 퍼플키스가 무대에 올라 박건호 작사가의 가사를 노래한다. 지난 1부에서는 류승주, 정동하, 이창민, 나태주, 정다경 등이 무대에 올라 경합을 펼쳤고, 나태주가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특히, 2부 예고편에서는 MC 이찬원이 "정민성이 짝사랑하는 분이 계신다"라고 운을 떼자, 홍진영이 라포엠의 정민성에게 "민성이 너어~"라며 손을 잡고 빙그르르 턴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2부는 바다, 홍진영, 퍼플키스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라포엠과 김기태는 마음을 적시는 보컬로 승부수를 던질 전망.

바다는 민해경의 '그대 모습은 장미', 라포엠은 강승모의 '무정 부르스', 홍진영은 정수라의 '환희', 김기태는 이용의 '잊혀진 계절', 퍼플키스는 나미의 '빙글빙글'을 선곡한다.

한편 '한국 가요계 음유시인' 故 박건호는 조용필, 나미, 이용, 설운도 등 전설급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치있고 독특한 노랫말로 채워내며 70~80년대 한국 가요사에 큰 획을 그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 명곡' 이찬원 "라포엠 정민성 짝사랑女 이자리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