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용감한 형사들2', 호평 속 12회 연장 확정…6주 연속 TOP10 기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용감한 형사들2'가 12회 연장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에서는 류승수가 출연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용감한 형사들2'에 류승수가 출연한다.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 류승수가 출연한다. [사진=E채널]

특히 류승수는 평소 '용감한 형사들'의 '찐팬'이었음을 밝혔기에 더욱 이번 출연이 뜻깊다.

류승수와 더불어 경기시흥경찰서, 강화경찰서를 대표하는 에이스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생생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지난 2014년 4월 시화호에서 토막 난 여성의 몸통 시신이 발견돼 전국을 뒤집어 놓은 것. 피해자의 신원을 확인할 단서도 없는데다, 시신이 발견된 주변에서는 범인을 특정할 만한 증거도, CCTV, 목격자도 없는 막막한 상황이었다.

공개수배로 전환한 뒤 많은 제보가 들어왔던 가운데 "시화호에서 마네킹 머리를 봤다"는 중요한 제보가 들어왔고, 형사들은 한밤 중에 손전등 하나를 들고 현장으로 향했다. 이들은 피해자의 머리 부위를 찾아낸 것은 물론, 멀지 않은 곳에서 신체 일부를 발견해 지문 채취까지 일사천리로 성공했다.

그리고 용의자를 파악해 잠복 중이던 형사들은 한 건물에서 풍기는 악취의 진원지를 따라갔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형사들을 놀라게 한 물건의 정체와, 온 국민을 충격에 빠뜨린 '시화호 토막 살인 사건'의 전말은 23일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서 시즌2도 12회 연장을 확정 했다.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 '용감한 형사들'은 6주 연속 TV 프로그램 순위 TOP10 내에 안착한 데 이어 케이블TV 전체 VOD(주문형 비디오) 순위도 4~5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 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감한 형사들2', 호평 속 12회 연장 확정…6주 연속 TOP10 기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