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폴킴과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등이 뭉친 고막소년단이 정식 데뷔한다.
고막소년단은 22일 데뷔 음원 발매를 확정 짓고, 데뷔 쇼케이스에서 대망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고막소년단'을 통해 좌충우돌 데뷔 도전기를 선보이고 있는 고막소년단은, 다섯 멤버들의 유쾌한 예능감과 비글미,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그려내 매회 200만뷰 내외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이들의 데뷔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2일 고막소년단이 데뷔 음원을 발매하고,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본격 활동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고막소년단이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https://image.inews24.com/v1/d5d6940d0b66a1.jpg)
명품 가창력과 라이브 실력, 독보적 감성으로 대중적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한 고막남친들이 뭉친 만큼, K팝 팬들은 물론 많은 대중들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각기 다른 장르와 영역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구축한 멤버들이 보이그룹으로서 어떤 장르와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22일 오후 7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그동안 열렬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공식 팬덤 '녹겠단'과 소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베일에 싸인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이 날 쇼케이스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생중계로도 전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쇼케이스는 카카오TV와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를 통해 동시 중계된다.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KBS 아레나 현장에서 직접 고막소년단을 만날 수도 있다. 쇼케이스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며, 총 1천석으로 전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된다. 티켓 가격은 무료, 1매당 예매수수료 1천원은 본인 부담이며, 1인당 최대 2장 예매할 수 있다.
'고막소년단'의 연출을 맡은 박혜진PD는 "멤버들이 데뷔 리얼리티 촬영을 통해 친근해진 데 이어, 함께 신곡을 작업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의 시너지가 담길 데뷔곡과 말이 필요없는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은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등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다.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한 그룹으로 뭉쳐 데뷔로 나아가는 좌충우돌 과정을 밀착 리얼리티로 담아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