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백지영 "♥정석원, 스타일리스트가 소개...인터넷으로 조사하고 나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가수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과의 결혼 스토리를 전했다.

27일 백지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요즘은 인별 DM으로 이성을 만난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연애가 고민인 사연자를 만나 연애 상담을 하는 백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백지영 [사진=유튜브 캡처]
백지영 [사진=유튜브 캡처]

사연자는 백지영에게 "언니는 어떻게 만나게 됐냐"고 물었고, 백지영은 "나와 정말 친오빠처럼 지낸 스타일리스트 오빠가 잡지 작업을 했는데 너무 괜찮은 배우를 보고 내 생각이 났다더라. 꼭 만나봐야 한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고 정석원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그러고 나서 인터넷으로 (정석원을) 다 조사하고 나갔다. 너무 어린거 아니냐고 했는데 스타일리스트가 자기를 믿으라더라"고 덧붙였다.

백지영은 "그렇게 나갔는데 웬걸, 너무 내 스타일이었다. 그래도 나이차이가 너무 나지 않냐. 아닌가 했는데 만난 지 얼마 안돼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올래요?' 이래서 자꾸 만남이 연결되더라"고 연애 스토리를 밝혔다.

또 "그래서 실질적으로는 3년 연애하고 결혼했다. 결혼하고 났더니 말이 너무 많다. 한참 일 얘기를 땀날 정도로 이야기해서 '여보, 이제 자자'라고 했더니 '우리는 대화가 너무 부족하다'고 하더라"며 "우리는 진짜 대화를 엄청 많이 한다. 상상하는 것 보다 대화 양이 엄청나다. 그런데 그 사람(정석원)은 항상 부족하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지영 "♥정석원, 스타일리스트가 소개...인터넷으로 조사하고 나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