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9월 9일(금)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연출 정종찬/제공 티빙)에서 청춘 배우들의 유쾌 발랄한 MT현장이 담긴 미리보기 스틸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역들이 놀이공원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MT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작품과 관계 없이 한데 섞인 청춘 배우들의 기분 좋은 미소가 흐뭇함을 자아낸다.
먼저 환한 미소와 함께 어울리고 있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황인엽, 김보윤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함께 누군가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팀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눈이 부시도록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풋풋함을 뽐내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에 이어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과 안보현은 특급 브로맨스를 자랑하고 있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딛고 조금씩 예능에 적응하고 있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혜원, 김보윤부터 여유로운 태도로 등장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팀 김유정, 진영, 곽동연, 채수빈의 모습도 시선을 잡아당긴다. 무엇보다 초특급 하이텐션을 예고한 '이태원 클라쓰' 팀 권나라, 이주영의 귀여운 표정과 함께 공을 꺼내든 채 어리둥절한 표정을 한 류경수의 모습이 기대감을 유발한다.
이처럼 대체 불가한 청춘 배우들의 팀 초월 케미스트리가 담긴 현장 스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청춘MT'는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훈훈한 팀워크로 보는 이들을 실시간으로 ‘입덕' 시키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팀별 포스터를 본 사람들은 "각자 셀카 찍은 거 너무 귀엽다", "배우들 예능에서 보니 더 반갑다", "볼 때 마다 ‘이게 되네' 싶은 조합", "배우들 예능 도전기 열심히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웃음 데시벨 한도 초과 청춘 배우들의 ‘입덕 유발' 유쾌함 가득 연합 MT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최초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