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모범형사2' 손현주 "시즌1 보다 더 힘들어, 감독님 반성하길" 농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손현주가 '모범형사2'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손현주는 28일 오후 서울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 때도 그렇게 화려하게 시작하지 않았다"라며 "그 때보다 더 떨린다"라고 말했다.

배우 손현주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손현주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조남국 감독님도 시즌1 때 보다 놓치지 않으려 노력을 많이 했다"라며 "그래서 배우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힘들었다"라고 하더니 조남국 감독에게 "반성하세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손현주는 "시청자들은 편안하게 보시면 된다. 열심히 뛰었고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다"라고 자신했다.

'모범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시즌1에 이어 조남국 감독과 최진원 작가가 다시 한번 뭉쳐, 믿고 보는 웰메이드수사극 시즌2를 기대케 한다.

시즌1에서 상극 케미를 보여준 바 있는 손현주와 장승조 역시 강력2팀 강도창과 오지혁 역으로 돌아와 대환장 파트너 호흡을 보여준다. 여기에 티제이 회장의 딸이자 그룹 이사 천나나 역의 김효진, 티제이 그룹 법무팀장이자 천나나의 남편 우태호 역의 정문성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들 외에도 손종학, 조희봉, 차래형, 김지훈, 정순원, 김명준, 박근형, 최대훈, 홍서영, 박원상, 이중옥, 송영창, 이하은, 백은혜, 김인권 등 탁월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모범형사2'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범형사2' 손현주 "시즌1 보다 더 힘들어, 감독님 반성하길" 농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