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_WORLD'로 돌아온다.
세븐틴은 4일 공식 SNS에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기존 정규 4집에 타이틀곡 '_WORLD'(월드)를 포함해 '돌고 돌아',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세븐틴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의 'CHEERS'(치얼스) 등 4개의 신곡이 추가돼 총 13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반 알앤비 장르가 결합된 곡으로, '_WORLD'는 신세계를 표현하는 데 있어 'New' 단어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고 밑줄 문자(_)를 활용해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이번 타이틀곡 또한 세븐틴의 뮤직 프로듀서 우지와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해외 여러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Tommy Brown과 Steven Franks, Melanie Joy Fontana 등 화려한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세븐틴은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으로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206만 7,769장을 기록하며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판매량 200만 장 이상)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7위로 진입, 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전작을 통해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굴 것을 선언한 세븐틴이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아낸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