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종이의집' 이현우 "단체 빨간 옷·하회탈 가면, 자신감·끈끈함 생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종이의 집' 이현우가 빨간 수트와 하회탈 가면을 쓰면 힘이 났다고 고백했다.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제작발표회에서 이현우는 "미제 해킹사건을 벌인 천재 해커 리우 역을 맡았다"라며 "밝고 천진난만한 모습과 때때로 철부지 같은 모습도 있다. 점차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현우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현우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현우는 "극중 빨간 수트와 하회탈 가면을 쓰면 힘이 났다"라며 "가면을 쓰면 표정이 안보여서 좀 더 과감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 또한 단체로 빨간색 옷을 입으니 통일성에서 오는 끈끈함이 생겼다. 더 힘이 났다"고 전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이원종, 김지훈, 이규호, 김윤진, 김성오, 박명훈, 이주빈, 이현우, 장윤주 등이 출연한다.

24일 넷플릭스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이의집' 이현우 "단체 빨간 옷·하회탈 가면, 자신감·끈끈함 생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