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엔믹스, 美 첫 팬미팅…규진 깜짝 생일파티에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미국을 뜨겁게 달궜다.

미국 최대 규모의 K팝 팬덤 허브 hello82 측은 17일 오전 11시 hello82.tv 플랫폼을 통해 엔믹스와 미국 내 팬들이 소통한 'Question Parade in LA'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17일 오후 1시, hello8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LA 현지 팬미팅 현장을 담은 'Recap video'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믹스 미국 팬미팅 현장 [사진=헬로82]

hello82가 미국 현지에서 자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미국 내 K팝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으로 진행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엔믹스는 무대 위에 오르자마자 행사장을 가득 채운 약 500명의 미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깜짝 놀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난 2월 데뷔한 후 처음 미국을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K팝 4세대 피날레 걸그룹'다운 인기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엔믹스는 사전 신청한 82명의 팬들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는 'Question Parade in LA'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Question Parade'는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통해 제작되는 인기 시리즈로, 미국 현지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오프라인 버전의 콘텐츠라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행사에서 엔믹스는 자신들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노래와 퍼포먼스를 잘하고 얼굴도 예쁘다"고 재치있게 답해 폭발적 호응을 얻었으며, 향후 힙합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특히 이벤트 도중 hello82와 팬들이 함께 준비한 멤버 규진의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도 개최됐다. 이벤트에 참석한 모든 팬들은 규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슬로건을 동시에 펼치며 생일 축하 노래까지 불러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예상치 못한 깜짝 이벤트에 규진은 눈물을 흘리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들 역시 소중한 경험을 선사해 준 엔믹스에게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했으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내내 그 어느 때보다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현장의 폭발적인 분위기를 담은 'Question Parade in LA' 영상은 17일 오전 11시 hello82.tv 플랫폼과 19일 오전 11시 hello8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hello82는 미국 LA에 위치한 KAI Media가 운영하는 팬덤 허브로, 지난 2018년 설립돼 글로벌 K팝 팬덤 사업을 진행 중인 KAI Media는 Mnet, Mnet America, 딩고 등 TV, 디지털 등 다양한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온 경험과 KCON등 K팝 글로벌 사업을 이끌어 온 사람들이 뭉쳐 탄생됐다.

특히 영어권, 스페인어권, 인도네시아어권, 포르투갈어권 등 해외시장을 겨냥해 hello82, hola82, halo82, oi82 등 K팝 글로벌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팬들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 앞으로도 K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믹스, 美 첫 팬미팅…규진 깜짝 생일파티에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