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는솔로' 8기 옥순, 영식에 정착하나…6기 영숙♥영철, 결혼x임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다섯 번째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바로 6기 영숙과 영철로, 두 사람은 임신 소식까지 함께 전했다.

15일 방송한 ENA PLAY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8기 솔직의 아이콘' 영수와 영숙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영숙은 첫 입성 당시 솔로녀들의 캐리어를 들어주지 않았던 영수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했다. 영수는 "오히려 여성들을 배려했던 것"이라며 "남자도 보호받고 싶을 때가 있다"고 항변했다. 뒤이어 영숙은 "깊은 대화를 위해 영수님을 피해 다녔다"고 털어놨고, 영수 역시 "오늘 (영숙님과) 대화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호감을 고백했다.

나는솔로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솔로 [사진=ENA PLAY, SBS PLUS]

데이트 후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숙님과 이야기를 나눠 보니, 시원시원하고 호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반면 영숙은 "제 앞에서 (영수님이) 옥순님과 데이트를 하겠다고 하시더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영철, 영호, 상철과 '3:1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옥순은 순자로부터 "영식님이 아파서 그런 게(데이트를 포기한 게) 아니었다. 네가 입장 정리를 확실히 해야 해"라는 조언을 듣고 생각에 잠겼다. 이후 옥순은 자신의 곁에서 맴도는 영식에게 대화를 신청했다. 여기서 옥순은 영식이 앞서 서운해 했던 자신의 '마음대로 하라'는 발언에 대해, "제게 와달라는 표현이었다"고 해명했다. 이에 마음이 풀린 영식은 핑크빛 데이트 후 옥순을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해 "영호님이 옥순님을 선택한다는 걸 알고 있었고,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회복하고 싶었다. 옥순님이랑 한번 더 얘기해보고 싶다"며 여전한 호감을 어필했다.

옥순은 남몰래 사온 비타민을 영식에게 슬쩍 건넸다. 영식은 "지금 기분이 너무 좋다. 갑자기 괜찮아진 것 같다"며 기뻐했다. 또한 영식은 앞서 데이트 선택에서 옥순에게 건네지 못했던 꽃 한송이를 뒤늦게 선물하며 "옥순님은 꽃보다 아름다워요"라고 고백했다.

광수는 숙소에 혼자 남았던 순자와 어색하게 재회했다. 광수는 앞서 데이트 선택 전에 순자에게 미리 "영자와 한번 데이트를 해보겠다"고 했지만, 그럼에도 순자는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광수는 "저도 (영자와 데이트 하면서) 마음은 불편했다. 선택한 분(영자)한테 예의가 아닌데, 가서도 말을 잘 못하고"라고 털어놨다.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기 이상한 것 같다. 진짜 아수라장!"이라고 짜증을 폭발시켰다.

옥순은 영식에 이어 영철, 영호와 연이어 '숙소 대담'을 나눴다. 영철과 마주앉은 옥순은 "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영철님은) 새로운 변수"라며 "이거까지 신경 쓰려면 아무것도 못할 것 같다"며 간접적으로 영철을 거절했다. 영철은 "동서남북을 방패가 다 막은 느낌"이라고 속상함을 토로했다.

잠시 후 영호와 마주한 옥순은 "나 솔직히 말하면 영호님이 헷갈려. 신경 쓰였어"라고 말했다. 영호는 "내일 하루를 서로에게 온전히 쓰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다. 그런 뒤, 영호는 정숙과 대화를 이어갔지만, 이미 마음이 차갑게 식어버린 정숙은 "살면서 이런 경험이 단 한 번도 없었다. 이게 진짜 어장인 건가 싶었다"라고 선을 그었다. 옥순 역시 고민 끝에 "영식님과 좀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영호의 제안을 거절했다.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솔로나라 8번지'는 슈퍼 데이트에 돌입했다. 제작진은 솔로녀를 등에 태운 솔로남들의 팔굽혀펴기 대결을 미션으로 걸었고, 운동을 좋아한다는 영식이 14개, 미 육군 장교 광수가 20개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그런데 상철이 정숙을 태우고도 안정적인 팔굽혀펴기 실력을 보여줘, 광수와 동률인 20개를 기록했다. 상철의 대반전 활약에 솔로남녀들은 감탄했다. 그 결과, 광수, 상철이 각기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상철은 정숙과 눈치게임 미션을 통해 특별 데이트 커플이 되었고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때 상철은 "허심탄회하게 대화해보고 싶었는데 데이트 하게 되어서 좋았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정숙은 "제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최종선택을 하루 앞두고, 랜덤 데이트에 돌입했다. 그런데 여기서 옥순과 정숙이 연이어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로맨스 판도에 3MC는 혼란스러워했고, 제작진은 긴급 소식을 발표했다. 6기 영숙과 영철이 결혼은 물론, 2세까지 갖게 됐다는 것.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결혼 발표가) 좋은 데 질투 난다"며 감탄했고, 이어 "두 사람의 결혼 풀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여 관심이 쏠렸다.

22일 밤 10시 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8기 옥순, 영식에 정착하나…6기 영숙♥영철, 결혼x임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