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인아이, 'Parallel Universe' MV 600만 돌파…무서운 상승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신인 그룹 나인아이의 데뷔곡 'Parallel Univers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600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넘어섰다.

신인 그룹 나인아이가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나인아이가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신곡 'Parallel Universe'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 만인 지난 13일 500만 뷰를, 지난 17일 600만 뷰를 돌파,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국내외 뻗어 있는 나인아이의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이에 나인아이는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감사 인사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나인아이는 "저희 나인아이의 데뷔곡에 아낌없는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1000만 뷰, 1억만 뷰까지 열심히 달려 보겠다"라고 한국어를 비롯해 다양한 언어로 감사 인사를 건네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게 만들었다.

나인아이의 신곡 'Parallel Universe'는 브리티쉬 팝과 K팝을 컬래버한 '나인아이 팝' 장르로, 우연히 틈새를 통해 평행 세계에 건너가 또 다른 나를 만나 '현재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내용의 희망적인 가사와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NEW WORLD'로 가요계 등장한 나인아이는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 실력을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뚜렷한 음악적 색깔, 색다른 세계관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4세대 신흥 아이돌'로 K팝 팬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아이, 'Parallel Universe' MV 600만 돌파…무서운 상승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