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배성재가 '쇼킹 받는 차트' 진행자로 발탁됐다.
MBC에브리원이 新 차트쇼를 선보인다. 분노 조절이 미덕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쇼킹 받는 차트쇼'이다.
5월 방송 예정인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잔혹 실화가 주는 강력한 몰입감,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스피드 전개, 각양각색 출연자들의 스토리텔링을 통한 흡인력 등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방송인 배성재가 '쇼킹 받는 차트' 진행자로 발탁됐다. [사진=MBC에브리원]](https://image.inews24.com/v1/9694ef6092970c.jpg)
'쇼킹 받는 차트'를 이끌어 갈 메인 MC도 함께 공개됐다. 바로 유려한 진행 능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과 귀에 쏙쏙 박히는 막강 말발까지 장착한 배성재이다. 최근 각종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대세 배성재가 드디어 차트쇼 형태의 프로그램 메인 MC 자리까지 꿰찬 것이다.
제작진은 "예능, 교양,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를 두루 섭렵한 베테랑 MC 배성재는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전달하는 '쇼킹 받는 차트'에 최적화된 진행자이다. 배성재와 함께할 수 있어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배성재와 함께 속 시원하게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쇼킹 받는 차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