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불후' 휘트니 휴스턴 편, 정영주·이영현→초아 '가창력 디바' 총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이 영원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의 10주기를 기린다.

16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51회는 휘트니 휴스턴 편으로 진행된다. 영원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을 재해석하기 위해 정영주, 박기영, 서문탁, 빅마마 이영현&박민혜, 스테파니, 초아 등 믿고 듣는 가창력의 디바들이 총출동한다.

'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특집 [사진=KBS]
'불후의 명곡' 휘트니 휴스턴 특집 [사진=KBS]

예고영상에서는 가요계 대표 디바들의 불꽃 튀는 전쟁이 예견돼 관심을 모은다. "여자 아티스트라면 욕심을 낼 무대"라는 비장한 목소리와 함께 가창력, 퍼포먼스, 무대매너까지 쟁쟁한 실력의 디바 정영주, 박기영, 서문탁, 빅마마 이영현&박민혜, 스테파니, 초아가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담긴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부터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전율을 일으키는 무대,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동의 무대까지 최고의 디바들이 다시 부르는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은 어떠할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또한 예고 영상에는 MC 이찬원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휘트니 휴스턴에 대한 디바들의 뜨거운 팬심과 추억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휘트니 휴스턴과 그의 명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감동과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 휘트니 휴스턴 편, 정영주·이영현→초아 '가창력 디바'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