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이 뷰티 프로그램 MC로 돌아온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에이핑크 박초롱이 '스타일미 시즌3'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스타일미 시즌3'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스타일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시즌1, 2에 이어 22년 시즌3로 돌아온다.
박초롱은 지난해 시즌1에 출연해 뷰티, 패션, 건강 등 다채로운 'K-스타일' 트렌드와 팁을 전수하며 든든한 뷰티 멘토로 활약한 데 이어, 이번 시즌3에 다시 복귀하며 특유의 안정적인 진행 솜씨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빛나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초롱은 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2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과 'Dilemma(딜레마)'를 통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등 여전히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박초롱은 드라마, 영화부터 DJ 등 전방위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개인으로서도 강렬한 존재감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초롱이 MC로 활약할 동아TV '스타일미 시즌3'는 오는 4월 17일 오후 8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