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투개월 도대윤이 8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도대윤은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을 공개한다.
지난 2014년 발매한 투개월의 ‘톡투미(Talk To Me)’이후 약 8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다시, 봄'은 도대윤의 데뷔 첫 솔로곡으로, 모든 이들에게 있었던 수많은 봄과 그 계절에 함께 느꼈던 따뜻함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사랑하는 이에게 한 번쯤은 느껴봤을 풋풋함과 설렘을 노래한 도대윤의 섬세한 감성과 스윗한 보이스가 돋보이며, 커버 이미지를 장식한 박정용 작가의 작품 '키스(Kiss)' 또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는 버스커버스커 1집 '첫사랑'과 장범준 2집 '봄비'에 참여했던 장범준의 동생 장기준이, 세션으로는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이규형, 황인현, 전영호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봄 노래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도대윤은 "8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많이 떨린다. 다시 여러분과 함께하게 된 이 봄에 '다시, 봄'이라는 곡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발매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도대윤은 지난 2011년 김예림과 함께 투개월로 '슈퍼스타K3'에 출연,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도대윤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후 7시 30분 홍대 '클럽 온에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