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한승윤이 드라마 '사내맞선' OST를 부른다.
플렉스엠은 지난 23일 공식 SNS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OST 파트 8 'Whatever You Want'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번 가창자는 2022년 가장 핫한 솔로아티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승윤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불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한승윤은 깊은 눈빛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블랙 계열의 의상과 배경은 성숙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승윤은 'Whatever You Want'를 통해 '사내맞선'의 감성을 전한다는 귀띔이다.
한승윤은 지난 2012년 밴드 루나플라이의 메인보컬로 데뷔 후 '싱어게인' 시즌 1에서 17호 가수로 출연해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한 올 해 2월 첫 솔로 미니 앨범 'Lovender'를 발매하며 한층 더 발전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과시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한승윤은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해 섬세한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가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는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