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진운·임슬옹, 조권 이어 코로나19 확진 "3차 접종·무증상"(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2AM 정진운과 임슬옹이 조권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정진운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하며 "정진운은 코로나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하였으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보이고 있지 않다. 또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러고 밝혔다.

2am 임슬옹과 정진운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문화창고]
2am 임슬옹과 정진운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문화창고]

이어 "당사는 정진운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2AM 멤버 조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 예정이던 2AM 콘서트는 잠정 연기됐다.

이창민과 임슬옹, 정진운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임슬옹과 정진운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임슬옹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조치를 위해 자가격리 중 추가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임을 확인했다"라며 "이후 신속하게 PCR 검사에 임했으며 12일 오전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슬옹은 모더나 백신 부스터샷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특별한 증상을 보이고 있지 않다"라며 "또한 지난 11일부터 자택에서 격리 중이었던 상태라 접촉자는 없으며, 앞으로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진운·임슬옹, 조권 이어 코로나19 확진 "3차 접종·무증상"(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