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이식스 원필, 코로나19 확진…솔로 데뷔 당일 일정 전면 취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솔로 데뷔 일정이 취소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았다"라고 밝혔다.

그룹 DAY6(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원필 솔로 첫 정규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DAY6(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원필 솔로 첫 정규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어 "원필은 지난해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는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7일 오전 PCR 검사를 진행한 이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기존대로 자가격리를 지속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원필은 이날 솔로 데뷔가 예정돼 있었으나 코로나19 확진으로 모든 일정이 취소됐다. 소속사는 "예정되어 있던 모든 활동은 전면 취소 및 연기됨을 안내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와 함께 추후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원필의 새로운 도전을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고 손꼽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모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금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식스 원필, 코로나19 확진…솔로 데뷔 당일 일정 전면 취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