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반려견과 음악으로 교감하는 '댕댕왕왕조이콘서트'가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오는 3월 5일 개최되는 '댕댕왕왕조이콘서트'(이하 댕댕왕왕)가 7일 조이뉴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오픈 됐다.
'댕댕왕왕' 공연은 갈 곳이 한정적인 반려견 가구, 반려견을 키우지 않더라도 공연을 사랑하는 일반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한국애견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제작지원 한다.
공연에는 최근 '싱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방탄소년단의 작곡가로도 유명한 준(JUNE), 포근한 목소리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 보컬 이민혁,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세계를 갖고 활동하는 브릿팝 장르의 인디 아티스트 로니추가 함께 한다. 가수 오눅도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듣기만 해도 힐링되는 보컬과 따스한 감성으로 관람객들에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본공연 외에도 공연 관람객들이 반려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파이팩토리 스튜디오 외부에 조성된 반려견 운동장을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공연장과 이어진 스튜디오의 실내공간으로 공연 중에도 편안하게 드나들 수 있다.
참여하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에서는 사전 예매한 반려견 동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애니멀커뮤니케이터이자 펫타로이스트인 하랑이 진행하는 '펫타로'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댕댕왕왕조이콘서트'는 오는 3월 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열린다.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선착순 사전예매와 스트리밍으로 모집되며, 공연의 티켓수익은 동물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티켓가격은 현장 관람 2만원, 스트리밍 5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