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김현중이 악성댓글 및 루머 유포 등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현중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현중은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김현중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송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다.
다음은 김현중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