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시청률 3.8%…"팬 보고 눈물날 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이 또한번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감싸안았다.

30일 방송된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시청률 3.8%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이번 스페셜에서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 공개해 감미로운 보컬과 무대 장악력으로 전국 팬심을 사로잡았다.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진=KBS ]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진=KBS ]

방송에선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한 댄스 퍼포먼스부터 감성 가득한 무대, 경쾌한 선곡 등 다양한 무대가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듯이 우리 일상에도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 생각한다. 정말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송 이후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했다. 비하인드 영상에는 포스터 촬영과 밴드연습, 안무연습, 헬기장 촬영, 리허설, 본 녹화 등 이번 공연을 준비하는 임영웅의 모든 과정이 담겼다.

부담감보다는 좋았던 게 더 많다며 기분 좋은 떨림을 강조한 임영웅은 "이 공연을 준비함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며 즐겁게 준비를 했다"며 "응원봉을 흔드시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 시작하자마자 팬분들을 보는데 눈물 날뻔했다"고 전했다.

이어 임영웅은 "많은 분이 (공연을) 봐주신 것 같아 너무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본고마움을 전달했다.

임영웅은 현재 앨범을 준비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시청률 3.8%…"팬 보고 눈물날 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