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SF9이 30일 유니버스 신곡 'Savior'를 발매한다.
SF9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avior (세이비어)'를 발매하고, 유니버스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
SF9 신곡 'Savior'는 짙은 어둠으로부터 '너'라는 빛을 지켜내고 언젠가 찾아올 밝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갈 것을 약속하는 진지함이 담긴 곡이다. 트랩(Trap) 기반의 무겁고 어두운 색깔의 편곡 위 밝은 가사를 더해 희망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특히 SF9의 영빈, 주호, 휘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한다.
앞서 콘셉트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판타지 무비급 완성도를 예고한 이번 'Savior' 뮤직비디오에서는 수호자가 구원을 노래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SF9은 희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호자의 모습을 섬세한 연기력과 파워풀 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로 표현해냈다.
SF9은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10집 'RUMINATION'으로 초동 판매량 16만8천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또한 'RUMINATION'은 아이튠즈 앨범 및 음원 차트에서 총 14개 지역 K-POP 앨범 순위 1위에 올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