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We're HERO, 임영웅'에서 트로트는 물론 댄스와 발라드까지 다양한 얼굴을 선보인다.
임영웅이 노 개런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KBS 송년기획 'We're HERO, 임영웅'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임영웅과 KBS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히어로' 다운 활약을 펼친다. 공개된 티저영상에 따르면 임영웅은 '감성장인'이라는 수식어 답게 감성 트로트를 선사하는 가 하면,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로도 변신해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임영웅의 댄스 도전이다. 앞서 임영웅은 댄스 크루 훅의 아이키와 컬래버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새로운 임영웅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다양한 얼굴의 임영웅을 기대케 했다.
이날 임영웅은 총 28곡의 노래선물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날 임영웅은 새 정규앨범에 담긴 1개의 신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이 전하는 2021년 마지막 선물, 'We're HERO 임영웅'은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