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국민가수' TOP7 박창근→손진욱, 마지막 접전…우승자는 누가 될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TOP7 박창근-김동현-이솔로몬-이병찬-박장현-고은성-손진욱이 마지막 접전을 펼친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최종회에서는 영예의 TOP1이 결정되는 대망의 파이널 결승전이 가동된다. 지난 결승전 1라운드에서 박창근-김동현-이솔로몬-이병찬-박장현-고은성-손진욱 순으로 순위가 결정된 가운데, 일곱 명의 전사들이 최후의 일전을 펼친다.

내일은 국민가수 [사진=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사진=TV조선]

무엇보다 파이널 결승전은 지난 1라운드보다 더욱 세밀하고 강력해진 배점 방식을 갖췄다. 먼저 지난 1라운드가 총 2천500점 만점이었던 것과 달리, 2라운드는 총 4천점 만점으로 반영 점수를 높였다. 총점 구성은 마스터 점수와 현장 관객 점수, 지난 3주간 진행한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이며, 지난 1라운드에서 무려 180만 표가 넘게 집계됐던 실시간 문자 투표가 가장 높게 반영된다.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 배점이 지난 1라운드 순위 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만큼, 이번에도 판을 뒤집을 막강 치트키로 작용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3개월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최후의 '국민가수'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한 치의 양보 없는 역대급 결승전 무대에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파이널 결승전은 참가자의 각양각색 개인사가 담긴 특별한 선곡과 감칠맛나는 편곡, 그리고 진심을 다한 열창이 더해진 명품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 눈물과 벅찬 웃음이 함께하는 잊지 못할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가수' TOP7은 22일 네이버 나우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실시간 문자 투표 지지를 호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또한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에서 마지막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23일밤 10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가수' TOP7 박창근→손진욱, 마지막 접전…우승자는 누가 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