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민채은이 웹드라마 '유학생ㅎㅎㅎ개론'에 출연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민채은이 오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홈초이스 오리지널 제작 웹드라마 '유학생ㅎㅎㅎ개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비밀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리오나(오로라 분)와 기숙사 룸메이트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코믹 유학기를 담았다. 중국에서 유학한 한국 작가 강세로미가 창작해 중국 콘텐츠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에서 주최하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의 OTT 특화신유형 콘텐츠 부문, 숏폼 콘텐츠 분야 선정작이기도 하다.
민채은은 극 중 한때 천재소녀 타이틀을 가지고 대학에 3년이나 일찍 입학하게 되었지만, 부모님의 간섭을 피해 기숙사 생활을 시작하면서 게임 세계에 빠지게 된 기숙사 지박령, 주인공 리오나(오로라 분)의 룸메이트 안경아 역에 분한다.
앞서 민채은은 KBS 드라마 '사랑비'를 통해 데뷔했으며 성인이 되고서 '경찰수업'으로 브라운관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지난 11월 공개된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에 이어 '유학생ㅎㅎㅎ개론'에서도 주연으로 발탁되며 그녀가 앞으로 보여 줄 행보에 대해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유학생ㅎㅎㅎ개론'은 2022년 상반기 중국과 한국 등 국내외 OTT 플랫폼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