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보이즈 "3개월만 초고속 컴백, 더 파워풀+힙한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초고속 컴백 소감을 밝혔다.

1일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1일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이날 에릭은 "초고속으로 컴백한만큼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 좋은 모습 기대해달라"고 말했고, 큐는 "아직도 컴백이 떨린다. 그 마음을 열심히 더 표현해보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매버릭'과 기존 앨범과의 차별점에 대해 큐는 "파워풀하고 멋있어진 모습이라 생각한다.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더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고, 선우는 "기존 앨범에는 수록곡 구성이 다양했는데, 이번엔 세 곡 전부 힙한 감성으로 통일됐다"고 설명했다.

'매버릭'은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임팩트 있고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강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넘버다. 더보이즈라는 있는 그대로의 존재를 뚜렷하게 나타내면서, 멤버들이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보 '매버릭'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3개월만 초고속 컴백, 더 파워풀+힙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