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는형님' 이진호, 존재감 甲 막내 형님…성공적 안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아는 형님'에 새 바람이 불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304화에는 이진호가 '막내 형님'으로 첫 합류했다. 이에 김용명, 김두영, 이은형, 허경환, 박영진, 강재준 등 동료 개그맨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하여 이진호의 입학을 축하했다.

'아는 형님'에 이진호가 막내 형님으로 합류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아는 형님'에 이진호가 막내 형님으로 합류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한 이진호는 과감한 입담과 특유의 노련미를 뽐내며 막내 형님으로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아형고 형님들과 거침없이 멘트를 주고받아 재미를 한층 끌어올리는가 하면, 게스트의 웃음 포인트를 하나하나 살리며 베테랑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에 더해 "오늘 이진호 헌정 방송이냐"는 반응이 나올 만큼 게스트들 사이에서 이진호에 대한 미담이 쏟아져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펼쳐진 '아는 오징어 게임' 코너에서도 이진호의 활약은 두드러졌다. 곽철용 캐릭터로 분하여 찰떡 상황극 연기를 펼친 데 이어, 각종 개인기와 몸개그로 무아지경 웃음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한 이진호가 앞으로 어떤 활약으로 토요일 저녁을 접수할지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이진호, 존재감 甲 막내 형님…성공적 안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